아이유가 마시멜로로 변신해 팬들과 만난 일화를 공개했습니다.
지난 8월 25일 아이유 공식 유튜브 '이지금 [IU Officail]'에는 '[IU TV] 눈 떠보니 내 최애가 마시멜로?'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 됐습니다.
영상 속에서 아이유는 최근 개최된 자신의 전시회에 마시멜로 탈을 쓰고 깜짝 방문했습니다. 이날 아이유는 깜짝 방문한 뒤 탈을 벗었지만 "내가 아무리 발광을 해도 날 안 봐주더라"라며 아쉬움을 토로했습니다.
그러면서 아이유는 남자들끼리 셋이서 온 무리가 자기의 옆에서 '맞아요?'라며 계속 확인을 했고 자신은 아닌 척 시치미를 떼다가 결국 웃음을 터트리기도 했다고 하며 "오늘은 모르 척하는데 다들 그래도 많이 즐기고 있더라"라며 기뻐했습니다.
아이유는 이날 마시멜로 인형탈을 쓰고 전시회에 온 팬들에게 사진을 찍어주고 굿즈를 사라며 개인카드를 주기도 했습니다. 이번 전시는 아이유와 그녀의 팬클럽 이름인 '유애나'나가 지나온 모든 날이 서로에게 소중히 기억되기를 바라며 앞으로 쌓을 모든 순간도 행복하길 바란다는 의미에서 진행한 특별한 의미가 있는 행사였습니다. 특히 사진과 오브제로만 구성한 것이 아니라 다채로운 기술력을 이용해 재탄생시킨 '미디어아트' 전시회라는 점도 개최하기 전 국내외 많은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습니다.
음반뿐 아니라 스크린에서도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는 아이유인만큼 전시회의 구성또한 다양하게 기획한 것이 보는 이들로 하여금 즐거움을 전해주었을 뿐 아니라 인형탈을 쓰고 깜짝 방문을 하며 엉뚱하면서도 의외의 재미를 선사하며 자신의 감성을 잘 보여주었던 전시회였습니다.